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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최고/언리얼 멀티플레이

언리얼(UE4) 데디케이티드 서버 연동해보기(2)

by Lee_story_.. 2022. 4.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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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ljhyunstory.tistory.com/31

 

언리얼 (UE4) 데디케이티드 서버 연동해보기(1)

데디케이티드 리슨서버 설명 UE4 데디케이티드 서버 만들기 샘플 그냥 이거 따라하면 됨. Setting Up Dedicated Servers | Unreal Engine Documentation Setting Up Dedicated Servers How to set up and pack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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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글에서 빌드가 끝나셨다면 시작!

 

이제 빌드가 끝났습니다!! 

 

다시 아까 만들어둔 테스트 프로젝트에 들어가봅시다

 

 

원래있던 캐릭터를 삭제하고 스타트지점을 2개로 만들어줍시다.

 

그다음 게임 시작시 서버를 연결해줄 레벨을 아무거나 하나 만들어 줍시다.

저는 TestProject Entry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entry맵의 레벨블루프린트를 열고 open level에 ip를 적어줍시다.

 

 

 

이제 프로젝트 세팅!

 

맵&모드에 디폴트맵들을 저렇게 바꿔주세요!

 

 

그리고 사용할 맵들을 등록해야되요  프로젝트->패키징->패키지된 빌드에 포함시킬 맵목록

 

다추가하셨으면 이제 패키징하러 갑시다!

 

 

 

일단 게임실행 패키징!

해주시고

 

 

서버패키징도 똑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패키징이 안되신다면... ㅠ 저도 안되서 몇일 헤맸습니다.....

 

안되면 여기로!

 

 

언리얼엔진(UE4) 패키징 오류

제가 겪은 에러는 만약 이문제라면! 1. 비쥬얼스튜디오 인스톨러에서 워크로드  2. 개별구성요소 3. 이건 혹시 몰라서 프로젝트세팅->윈도우-> 컴파일러 버전 깔려있는 비쥬얼이랑 맞게 에디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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된다면 계속!

 

패키징까지 하셨으면 다하셨습니다!

아마 프로젝트 폴더에 저렇게 두개가 있을껍니다.

 

먼저 서버에 들어가서

 

exe파일의 바로가기를 만들어 주고

 

대상 위치끝에  -log를 해줍시다

 

그리고 클릭하시면 검은  cmd창에 서버가 열립니다!

 

그상태로 아까 에디터 파일에 들어가 실행파일을 실행시키면

 

이제 움직여 보세요!

 

잘 연결 되어 있을꺼에요!

 

 

수고하셨습니다!

 

 

 

틀린 점이 있다면 댓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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