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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만들어 보다가
장애물이나 공격받았을때, 죽었을때? 그 카메라 진동을 구현 해보고 싶어서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부분은 그렇게 어렵진 않았습니다.... 찾는데 시간을 더많이 쓴거 같네요..
먼저 카메라를 얼마나 오래,세게,방향? 등을 정해주기 위해
블루 프린트를 한번 만들어 봅시다
맨밑에있는 matinee camerashake 클릭!
이렇게 나오는데 맨 위의 3개는 얼마나 오래 흔들지 관여하는거
그다음이 회전진동
위치진동 등등.... 이 있는데
전 0.3초간 위치진동만!
이제 거의다 끝났습니다....
캐릭터 블루프린트에서
컨트롤러 받아오고
화면 진동이 필요한 위치에 client start Camera Shake함수 연결
함수안 Shake에 앞에서 만들었던 카메로 모드? 넣으시면
잘 흔들리네요 ㅎㅎ
설명이 좀 부족하다 싶으시면
여기 한번 들어가 보세요!
틀린점이 있다면 댓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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