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41 [Unity] 유니티 암호 입력 시스템구현에 대해서 이전 글에서 스토리 진행에 있어, 텍스트들을 출력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단순한 텍스트 주르륵이 아닌,대화의 부분들을 분리하여, 스페이스바를 이용해 대화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TaskCompletionSource / Delay 등의 Task처리 방식들을 이용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유사한 방식으로 암호 입력에 대해서, 간단하게 구현해보고, 또한 추가적인 방법들에 대해서도 생각한 내용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먼저 암호 입력에 대해 생각해보면.... 1. 암호 입력에 대한 이벤트 시작2. 사용자의 암호 입력 3. 사용자의 암호입력 끝4. 암호 확인 및 이벤트 시작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여기서, 암호를 입력하는 동안 카메라를.. 2024. 11. 4. 이전 1 다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