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록/2022 여행!

23살의 여름 휴가 여행 둘째날 - 포항&울산! (2022/8/2)

by Lee_story_.. 2024. 8. 9.
728x90

여름 여행의 둘째날!

 

오늘은 포항쪽으로 이동해보기로 했습니다! 

무언가 하겠다! 하는건 없었지만 바다를 보고싶어서 ㅋㅋ

 

 

첫번째 목적지인 이가리 닻 전망대 도착!

그런데...? 날씨가?

 

 

 

이게 무슨...

아래 처럼 예쁜 바다를 생각했는디...

 

이가리 닻 전망대> 여행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가리 닻 전망대

korean.visitkorea.or.kr

 

 

 

 

ㅋㅋㅋㅋㅋ

날이 너무 흐렸어요... 비도...

 

 

 

 

그래도 동해라 그런지 물은 되게 맑더라구요! 

날만 좋았으면 되게 좋았을텐데 ㅠ

(중간에 바람도 좀 많이 불어서 사진도 몇 장 못찍고 도망 ㅌㅌ)

 

 

아쉽게도 여기서 끝.... 이 아니라 

다음 목적지!

 

 

 

환호 공원의 스페이스 워크를 다녀왔습니다!

오... 

 

근데 주차장에서 스페이스 워크까지 꽤 멀었어요 ㅋㅋㅋ

엄청 더워서 땀 뻘뻘흘리면서 올라갔는데!

다행히 생각보다 멋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스페이스 워크는 안올라갔어요 ㅋㅋ)

다음에 다시 와봐야겠네요!

 

 

 

SpaceWalk - 스페이스워크 공식 홈페이지

PLAY/PAUSE Space Walk 포스코가 기획·제작·설치하여 포항시민에게 기부한 국내 최대 규모 체험형 조형물 스페이스 워크 관람객이 바라만 보던 작품, 만지면 안되는 작품에서 직접 작품 속으로 걸어

www.spacewalk.or.kr

 

 

이제 점심먹으러 영일대로 ㄱㄱ!

물...회를 먹긴했는데... 사진이 없네요..!

 

물회 맛있긴 했는데 영일대에서 생각나는 부분이

사람이 많다..? 

기다리는시간이 길다?

 

였던거 같아요 ㅋㅋ

카페에서도 줄서서 막 기다리고...

 

 

그래도!  점심을 먹고 커피를 찾아서,  어케어케 들어갔던거 같네요 ㅎ

크진 않았지만 좀 신기신기 했던 카페!

 

 

그림카페!

 

여기도 되게 좋았어요! 창으로 바다가 보였던거 같은데 사진이 없네요...

3층인가? 2층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못찾아와서 그런가... 한적허이 굳굳!

 

 

 

 

각자 먹을것들 시키고

좀 신기해보이는 벽돌 케잌도 하나 먹어봤어요 ㅋㅋ

 

 

이제 배도 부르고, 맛있는 간식도 먹었겠다 이동이동

 

둘째날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숙소의 위치는 울산!

 

 

도착하자마자누워버린 ㅋㅋ

바로앞이 뻥뚫린 바다라서 되게 좋았어요!

 

근데 시간이.... 아직 4..시... 바로 새 여행지 탐색후 출발

 

 

그렇게 도착한?

... 간절곶!

 

구름은 많았지만 기분좋은 하늘!

 

 

 

쓸데없이 우체통도 한번 봐주고,

옆에 펼쳐진 초록초록 잔디에도 누워 힐링 한듯~

 

 

 

 

이제 오늘의 마지막! 

고기고기 잔뜩 먹어야죠

 

숙소 옥상에서 바베큐그릴로 구워먹는데, 숙소... 잘 잡은거 같아요 진짜 굳굳...

 

 

이러고 또 밤새서 놀다가 잠든거 같네요!

 

둘째날도 알차게 보냈습니다! ㅋㅋㅋ

역시 여행은 친구들과 다니는게, 배는 즐겁네요.. 진짜 힘든줄도 모르고 달린듯 ㄷㄷ..

 

 

근데 이날까지가 체력 한계였나봐요.

셋째날은 ㅋㅋㅋ 다들 지쳐서, 부산 드라이브하다가 끝났던거 같아요!

 

 

 

 

일단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