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공부/2024 쌓여가는 나의 지식~

구글 플레이 Unity 게임 출시를 위한 마지막 준비 [4]

by Lee_story_.. 2024. 6. 24.
728x90

 

 

 

드디어 20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14일동안의 테스트가 끝났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죠... ㅋㅋ

 

이제 진짜 마지막으로 앞선 비공개테스트에대한 설문과 결과를 정리하여 프로덕션 신청을 하셔야합니다. 

 

 

 

 

 

테스트했던 내용에 대한 각각의 질문에 대답하여 넘어가줍시다!

 

가장 먼저 테스트방법과 난이도, 그리고 테스터들의 참여도와 피드백 받은 내용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그 다음은 게임에 대한 소개, 대상, 규모에 대한 정보 질문들이 있고,

 

 


 

 

 

마지막으로는 피드백을 통한 변경사항에 대한 내용, 프로덕션용으로 적절한지에 대한 질문을 끝으로 제출 할 수 있습니다. 

 

각 질문당 300자정도로 생각보다 적다보면 칸이 모자랄 수 도 있습니다. 

 

 

여기서 적용후 변경사항에 대해서 전송해주면 정말 끝! 

결과는 1~3일 안에 오는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흠.. 저는 왜인지 또 보류당해버렸네요...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는 문제가 없는것 같은데...

아마 비공개 테스트 20명을 위해 사용한 계정에 문제가 있었나...?

 

정확한 문제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러면 다시한번 테스트를 진행해야 합니다. 14일.....

일단 저는 계속해서 시도해 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한번에 성공하셔서 빠르게 프로덕션할 수 있기를 바래요.. ㅠ

 

나중에 프로덕션 성공하게 되면 추가로 글 작성하겠습니다...!

 

 


틀린점이 있다면 댓 달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