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서버 구축을 끝내고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적용시켜 보았습니다.
앞쪽3개는 창이 클라이언트(사용자)창이고
뒷쪽 검은cmd창이 서버입니다.
연결은 되었으나 캐릭터의 모습만 보일뿐 다른 오브젝트들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서버와 클라이언트간의 정보전달을 해주어야 이 문제를 해결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언리얼에서는 리플리케이션이라는 방법으로 서버에서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정보를 전달할수있습니다.
이번주는 캐릭터들의 모션,오브젝트들을 서버에 전달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언리얼 서버 부분을 공부해 보고 있습니다.
'공부공부 > 2022 진행했던 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캡스톤 디자인 11주차 (0) | 2022.05.19 |
---|---|
캡스톤 디자인 7~10주차 (0) | 2022.05.10 |
캡스톤디자인 5주차! (0) | 2022.04.05 |
캡스톤디자인 4주차! (0) | 2022.03.29 |
캡스톤 디자인 3주차! (0) | 2022.03.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