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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공부/개발경험들! (프로젝트...)

캡스톤디자인 5주차!

by Lee_story_.. 2022. 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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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주차는

 

2D

캐릭터에게 데미지를 입힐 수 있도록

캐릭터가 공격 할 수있도록 구현해 보았습니다.

 

 

 

 

위의 몬스터 말고도 여러 몬스터, 함정들을 만들어보았습니다.

 

 

 

 

 

 

 

 

3D 부분에서는 

 

코인을 생성할 좌표들을 구역별로 나누어 배열로 구성하고

 

그안에서 랜덤하게 위치를 잡아 코인이 생성하도록 구현해 보았습니다.

 

 

 

맵에서도 코인의 위치를 알수있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캐릭터 애니메이션도 구현해 보았습니다.(걷기,달리기,점프,옆으로 이동)

 

 

 

여러가지 캐릭터들도 사용자가 선택할수 있게끔 구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멀티를 위한 서버부분도 현재 구현중입니다.

 

 

언리얼 (UE4) 데디케이티드 서버 연동해보기(1)

데디케이티드 리슨서버 설명 UE4 데디케이티드 서버 만들기 샘플 그냥 이거 따라하면 됨. Setting Up Dedicated Servers | Unreal Engine Documentation Setting Up Dedicated Servers How to set up and package..

ljhyunstory.tistory.com

 

서버 부분은 언리얼에서 구축해 놓은 서버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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