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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맵의 구성은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이왕 만드는 김에 좀더 완벽하게 만들어 보고자 풀,꽃과 같은 폴리지를 더 추가해 보았습니다...
그러던 도중 셰이더의 복잡도의 증가로 성능이 낮은 컴퓨터에 랙이 걸리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이문제는 해결중에 있으며 다음 주차까지는 해결가능할것같습니다.
그 외에 이번 주차에서는 각 ui버튼간의 연동, 구성 등을 완료하였고
저와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하시는 분은 몬스터, npc등의 애니메이션, 기능 들을 구현중에 있습니다.
다음 주차에서는 잔랙을 해결하고 캐릭터들을 배치해보겠습니다.(시험치고 돌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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