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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책의 내용을 정리한 글입니다! *
1장은 단순한 개발환경 설정에 대한 설명들로
언리얼 프로젝트 실행 시 생성되는 파일들
- Config : 게임 프로젝트 설정 값 저장
- Content : 애셋 저장
- Intermediate : 임시 파일들 저장. 제거해도 에디터가 자동 생성
- Saved : 에디터 작업 중 생성된 결과물 저장, 세이브 파일 등 제거해도 프로젝트에 영향은 없는 것들을 모아 관리!
여기서 한번 솔루션을 실행하고 나면 생성되는 파일들!
- Binaries : 컴파일된 결과물 저장 공간으로 삭제해도 빌드할 때마다 생성됨.
- Source : 모든 소스코드 저장
- 프로젝트 이름.sln : 설루션 파일들을 코드로 볼 수 있게끔 생성
다음은 비쥬얼 스튜디오에서의 빌드 구성
- DebugGame : 디버깅을 위해 최적화가 안 된 결과물을 생성하는 빌드 구성으로 , exe 파일 생성합니다
- DebugGame Editor : 에디터용 DLL 생성.
- Development : 중간 수준의 최적화, 디버깅도 가능한 결과물을 생성하고 , exe파일 생성.
- Development Editor : 에디터용 DLL 생성
- Shipping : 최종 배포를 위해 최적화된 코드를 만들어내는 구성. exe파일 생성. // 최종!!
틀린점이 있다면 댓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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