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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공부/2022 진행했던 것들!

캡스톤 디자인 7~10주차

by Lee_story_.. 2022. 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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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리플리케이션을 해결하고

 

 

현재까지 시작 메뉴와

캐릭터 선택창 

클라이언트끼리의 접속

2d맵으로의 이동/ 클리어 시 돌아오기까지 구현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또다시 캐릭터 간의 스킨이 공유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여 해결 중입니다.

 

 


 

 

 

자꾸 서버에 대한 오류가 계속되어 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잠시 프로젝트를 중단하고 따로 공부해보았습니다.

 

 

 

개념 정리 글

 

언리얼엔진 네트워크 멀티플레이어 관련(설명 & 사이트모음)

GameMode -서버에서만 존재 -클라이언트가 알 필요가 없는 게임 관련 정보들을 관리 - 모든 요소들을 지정할수있다? (디테일창에서) -ex) 아이템스폰? GameInstance -서버와 각 클라이언트마다 별도로 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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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개념들의 사용을 위한 예제 클론 코딩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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