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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072

유니티(Unity) URP환경에서 Shader Graphs를 이용해서 OutLine 생성하기 저번에 한번 액터 선택시 조금더 큰 투명 액터를 만들어 윤곽선을 준듯이 만든적이 있었는데 유니티(Unity) AR foundation 오브젝트 선택 / 이동 / 크기조절 오늘은 전 글에 이어서 이번엔 설치한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이동하는 아래의 영상을 참고했습니다! 전 글하고는 코드가 좀 달라졌습니다;;; 이번 코드까지 완성한다면!! 아래 처럼 만들어집니다 ljhyunstory.tistory.com 이번에는 머터리얼/ 쉐이더를 이용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래 블로그와 유니티 URP OutLine Shader Graph 유니티 버전 : 2020.3.25f1(URP) 작업환경 : Mac (Monterey 12.2.1) 이번엔 외곽선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유튜브에 정말 친절히 나와있더군요.... 2024. 3. 7.
유니티(Unity) 대학 생활 관리 & AR 컨텐츠를 포함한 ARCampus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는! AR컨텐츠 들을 대학교 공간 내에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개발 목적 프로젝트의 목적으로는 크게 아래 2가지를 생각하고 개발하였습니다. 1. 대학교 공간과 사용자가 AR기능들을 이용하여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환경 구축 2. 추가적으로 학교생활을 도와줄 수 있는 부가 기능들 2가지의 큰 목적을 가지고 개발할 기능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카메라를 이용한 AR 길찾기 2. 캠퍼스 공간상의 액터 설치를 통한 공간 데코 컨텐츠 3. AR기술을 이용한 간단한 미니게임 4. 부가기능들 유저 로그인 GPT를 이용한 학교 정보 챗봇 개발 수업 및 일정관리 시간표 기능 학교 중요 공지등을 제공하기 위한 웹 기능 건물별 정보 제공 기능 위의 기능들을 개발하기.. 2024. 3.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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