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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공부/2022 진행했던 것들!

캡스톤디자인 6주차!

by Lee_story_.. 2022. 4.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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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구축을 끝내고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적용시켜 보았습니다.

 

 

앞쪽3개는 창이 클라이언트(사용자)창이고

 

뒷쪽 검은cmd창이 서버입니다.

 

 

 

연결은 되었으나 캐릭터의 모습만 보일뿐 다른 오브젝트들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서버와 클라이언트간의 정보전달을 해주어야 이 문제를 해결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언리얼에서는 리플리케이션이라는 방법으로 서버에서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에서 서버로 정보를 전달할수있습니다.

 

 

이번주는 캐릭터들의 모션,오브젝트들을 서버에 전달해 주었습니다.

 

https://youtu.be/yosJGcpjA1E

그리고 언리얼 서버 부분을 공부해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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