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최고/언리얼 c++
언리얼 C++ 액터 삭제에 대해서!
Lee_story_..
2022. 8. 17. 00:15
728x90
블루프린트로 액터를 생성하면 그냥 삭제하고 그만이지만 c++ 코드는 아니네요.....
생각보다 귀찮은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그렇지 않고 그냥 삭제를 한다면? >> 프로젝트파일의 소스 폴더에 그대로 남아있게된다... 추후 오류발생가능
그러므로 필요없는 액터는 잘 삭제 해줍시다!
삭제 시작!
일단 먼저 언리얼 에디터를 닫아줍시다.
그다음 언리얼 프로젝트 파일 >> Source폴더내의
액터.h 액터.cpp 파일을 삭제해주고 비쥬얼 스튜디오에서도 삭제해줍시다.
그 다음 게임 프로젝트의 uproject 파일을 우클릭 >> Generate Visual Studio project files을 선택하여 비쥬얼 스튜디오 파일을 재생성 해줍시다
생각보다 간단한듯 귀찮은 작업이지만 삭제하게된다면 무조건 실시 해주셔야합니다!
아니면 오류가..... 화이팅!
틀린점이 있다면 댓 달아주세요!

728x90